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갤럭시

갤럭시 s22 삼성케어플러스 침수 및 파손 후기

by 우야하 2023.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케어플러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제가 사용하던 핸드폰이 파손 및 침수에 의해서 사용하기 어렵게 되어서 수리를 하러 갔습니다. 급한 마음에 서비스센터 열자마자 바로 갔어요 !!

 

후면 백글라스 부분인데요. 밟혀가지고 처참하게 찍혔습니다,,,  무서워요. 혹시나 유리조각 떨어질까봐 비닐봉지에 싸서 갔습니다 ㅎㅎ. 전면 디스플레이는 크게 손상이 있기보다도 측면 프레임 찍힘도 많고 겸사겸사 센터를 찾아갔어요

 

삼성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삼성케어플러스 비용 및 혜택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스마트폰 파손보장형의 갤럭시S 시리즈라서 월 3300원의 부담금이 있고 최대 36개월까지 유지 가능입니다. 파손 횟수는 2회이고 자기부담금은 80000원 입니다. 도난/분실은 해당되지 않고 배터리도 보장되지 않네요


기사님께서 제 갤럭시 s22는 침수까지 되어서 안에 모든부품들이 고장났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정말로 새폰을 조립해야 한다고 수리시간이 부품수급 까지 포함해서 오래걸렸어요. 오전 09시에 센터 도착해서 오후 4시쯤 핸드폰을 찾으러 갔습니다. 기사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핸드폰도 깔끔하게 수리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아쉬운점은 필름이 따로 제공되지 않아서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점이에요!(새폰 구매해도 없긴합니다)

 

 

완전히 새폰으로 거듭난 제 s22 입니다. 깨끗해진 핸드폰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애지중지 사용할 예정입니다. 삼성케어플러스의 장점이 파손이 얼마나 심하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1회에 80000원 이라는점이 좋았어요. 기사님께서 총 부품금액이 90만원 이상 나왔는데 삼성케어플러스 덕분에 8만원만 내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새로운 백글라스에는 lMEl 가 없더라고요!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영수증까지 챙겨주셔서 교체부품이 디스플레이 및 메인보드와 모든것이 바뀐 것을 확인 해볼 수 있어요. 새로운 부품으로 수리했기 때문에 보증기간은 1년이 더 생겼다고 보면되지만, 삼성부품들이 보통 1년안에는 고장이 잘 안나요. 걱정없이 사용하면 될 듯 합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