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우니 섬유유연제 퍼퓸 쥬얼 에메랄드 브리즈

by 우야하 2023.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섬유유연제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대인들이 세탁을 1일 1회 이상 할정도로 많이 하시는데요. 빨래에서 좋은냄새가 나면 건조할 때 방안에서도 좋은 냄새가 나고 옷 입을 때도 좋은 냄새가 나기 때문에 섬유유연제 많이들 사용하십니다. 많은 회사가 있지만 다우니가 유명해서 내돈내산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

가격은 1통당 만원 정도로 가격대가 좀 있는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냄새가 오래지속 된다면 값어치는 있다고 생각해서 구매해보았어요. 아직 며칠 안써봐서 얼마나 사용이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글 써봅니다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보통 섬유유연제는 세탁이 끝난 후 1회 행굼을 추가할 때 세탁기에 넣는데요 !

퍼퓸 쥬얼 같은 경우에는 맨처음에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바로 같이 넣고 돌려줍니다! 네 이게 끝이에요 ㅎㅎ. 그래서 마지막에 추가 행굼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그렇다면 향기가 잘 안나지 않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신기하게도 좋은 향기가 지속 되더라고요 ~


사실 매일 입어도 1주일, 옷장에 넣어놔도 12주라고는 하는데 그건 좀 과장이지 않나 싶고요. 사용환경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을 것이라도 생각됩니다. 액체 형태가 아니라 알맹이 형태라서 가볍고 편리하다는 장점은 확실히 있습니다. 다만 어린아이가 먹는것이라고 착각하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손이 안닿는 곳에 놔두어야 한다는 단점도 있겠네요.  

냄새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기분 좋은 냄새라고 볼 수 있고요. 정확하게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 한번 쯤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좋으면 계속 사용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